본문 바로가기
다시 가고 싶은 맛집/국내 맛집

(제주도 중문) 갈치맛집-갈치왕 중문점, 내돈내산 중문맛집

by 헤드리 2023. 2. 4.
728x90
반응형

제주 중문 주요 숙소(신라호텔, 롯데호텔 )에서 차로 5~10 거리에 갈치요리 맛집으로 유명한 갈치왕 중문점이 있다.

 

갈치왕 중문점 평가 (다음 : 4.7, 네이버 : 4.67)

 

1. 갈치왕 중문점 소개

  주소 : 제주도 서귀포시 일주서로 1146

  ㅇ 전화번호 : 064-739-9333

[갈치왕 중문점 위치]

 

  주요 메뉴

    - 통갈치 구이 실속SET : 65,000

    - 가시없는 갈치조림 3~4 : 80,000

    - 가시없는 갈치조림 2~3 : 60,000

    - 통갈치 해물찜 2~3 : 100,000

[갈치왕 메뉴 사진]

 

2. 총평

  갈치왕 중문점의 총평 (★★★ ,   3.5)

 

   . 음식  : ★★★★☆

        갈치왕은 음식점 이름 그대로 갈치요리 전문점이다.

        갈치구이, 갈치 조림이 기본으로 해물찜등이 있다.

        우리는 갈치 조림을 시켰는데, 대부분의 맛있는 조림요리가 그렇듯이 양념이 맛있었고,

        무우와 적당히 조려서 밥에 놓고 먹기가 좋았다.

        밑반찬들도 깔끔하게 나와 맛있다 라는 평을 있었다.

 

   나. 친절도 : ★★★★☆

        외관도 그렇고, 내부도 그렇고 가격에 맞게 고급스러운것처럼 서빙하시는 분들도 친절하게 맞이했고

        반찬 리필도 잘해주셨다.

    

   . 가격 : ★★★☆☆

        제주도 음식은 비싸다. 일반 식당의 식당이 1인당 3만원 정도면 아주 비싼거 같다.

        갈치가 비싸지만, 구이SET 65,000, 갈치조림 6만원은 너무 비싼 같다.

  

3. 이용 후기 : 2022 12 23(금요일

 

2022 겨울 제주도 마지막 저녁, 가족들이 갈치가 먹고 싶다는 의견에 따라 중문 주위의 갈치 잘하는 집을 찾았다. 다행이 중문 숙소(파르나스 호텔)에서 차로 10분이 걸렸다. 눈이 계속 내리고 있었고, 도로도 눈이 쌓여 있어서 조심히 음식점으로 갔다. 음식점은 일주서로 오른쪽에 떨어져 있었다.

눈이 와서 사람도 별로 없고 저녁이라 넓은 주차장은 거의 비어 있었다.

갈치왕의 외관은 약간 일본풍인 같았다. 들어가니 넓은 홀에 깨끗하게 정돈된 탁자들이 비치되어 있었다.

우리는 자리에 앉으면서 메뉴판을 봤는데 비싼 갈치요리 가격에 깜짝 놀랐다.

하지만 의연하게? 가시없는 갈치조림 2~3인용을 주문했다. 먼저 나온 밑반찬에 갈치회가 3~4, 옥돔구이 등이 포함되어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까지 열심히 먹었다. 적은 양이어서 젓가락 들었는데 밑반찬은 바닥이 나버렸다.

[갈치조림 밑반찬]

메인메뉴인 갈치조림, 그다지 크지 않은 갈치, 조림의 감초 무우, 적당한 양념으로 구성된 갈치조림은 밥하고 먹으니 맛있었다. 집에서 먹었던 갈치조림, 제주도 다른 곳에서 먹었던 갈치조림보다 엄청 맛있는 것은 아니고 갈치에 의한 맛있는 조림이었다. 우리는 배부르지 않은 상태에서 갈치왕을 나왔고,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편의점에 가서 부라보콘 등을 먹으면서 마지막날을 보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