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시 가고 싶은 맛집/국내 맛집

(용인 죽전 단국대앞) 예쁜 실내, 파스타,피자 맛집 - 그란데(GRANDE), 내돈내산 보정동 맛집, 죽전맛집

by 헤드리 2021. 11. 20.
728x90
반응형

단국대앞 그란데(GRANDE) 포털 만족도(다음 : 4.4, 네이버 : 4.54)

 

1. 단국대앞 그란데 소개

  ㅇ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죽전로 150-1 단대프라자 4층

  ㅇ 전화번호 : 031-889-7692

  ㅇ 영업시간 : 11:00~22:00 

  ㅇ 주요 메뉴

    - 안심스테이크 : 39,000원

    - 알리오올리오 : 15,000원

    - 마르게리타피자 : 18,000원

    - 까르보나라 : 16,000원

    - 리조또 마레 : 18,000원

[단국대학교 앞 그란데 지도]

 

2. 총평

  ㅇ 그란데의 총평 (★★★★☆)

    - 만약 식당을 이용하시는 분이 단국대 근처에 산다면 별 네개반으로 생각하면 된다.

 

가.     음식 맛 : ★★★★★

   우리가 주문한 음식은 까르보나라, 그란치오 로제파스타, 그란데 총각이었다.

   나같은 경우는 파스타나 피자는 음식점 간에 엄청난 맛의 차이는 못 느끼겠다.

   레스토랑의 분위기, 종업원들의 친절도, 그리고 조금씩 느껴지는 맛의 차이.

   까르보나라는 어느 음식점이나 비슷한 맛이지만, 크림의 농도가 좀 더 진했고, 계란 노른자를 풀어서 먹으니 전체적으로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 로제파스타는 연예인 로제의 영향으로 많이 팔리는 파스타 같은데, 새우, 게등의 해산물이 상당히 신선하고 파스타의 맛도 괜찮았다.

[크림농도가 짙은 까르보나라]

   처음으로 먹어 본 그란데 총각은 모양이나 맛 등이 지금까지 먹어보지 못한 피자였다.

   빵 부분의 바삭함과 피자의 토핑의 맛, 피자위에 뿌려주는 치즈가루 등이 어우러져서 독특하고 맛있는 맛이었다.

[색다른 피자 그란데 총각]

나.     실내 인테리어 : ★★★★★

   주위의 다른 파스타 레스토랑보다 규모가 2배 정도 큰 레스토랑이고 실내의 인테리어가 예쁘다는 느낌을 가질 정도로 잘 꾸며져 있다. 

   테이블 배치, 조명, 장작, 그리고 화덕까지 식사 이외에 눈으로 즐길 수 있는 여러가지 들이 있어서 좋았다.

 

다.     친절도 : ★★★★☆

   손님이 많아서 종업원들이 바쁜 것 같다. 그래도 주문을 받을 때나 음식을 서빙할 때 친절하다.

    

 다.    가격 : ★★★★☆

   다른 파스타 레스토랑에 비해 크게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적정한 가격이다.

 

 라.   접근성 : ★★★☆☆

   지하 주차장을 찾기가 힘들다. 주말에 갔기 때문에 단국대 옆 길(포장마차 있는)로 주차를 하고 걸어갔다.

 

3. 이용 후기 : 2021년 03월 28일(일요일) 

 

   일요일 점심을 파스타와 피자를 먹기로 하고 늘 가던 카페거리의 이태리옥으로 갈건지 다른 곳으로 갈건지 이야기를 하다가 와이프가 지인들과 가본적이 있다는 단국대학교 앞 그란데로 가기로 했다.

   그란데에서 먹은 피자의 맛이 너무 맛있었고 그 모양이 다른 피자처럼 둥그런 모양이 아니다라고 해서 갔다.

단국대학교 앞은 차로 5분도 안 걸리지만 1년에 한번 갈까 말까 하는 곳인데, 와이프와 딸을 그란데가 있는 건물에 내려주고 단국대학교 옆 포장마차 길에 주차를 하고 갔다.

   그란데에 들어갔을 때 먼저 규모에 놀랐고 조명이나 장작이나 화덕 등 실내의 인테리어가 다른 레스토랑보다 예뻐서 좋았다.

   항상 먹는 까르보나라, 연예인 로제때문에 딸이 요즘 즐겨먹는 로제파스타, 그리고 와이프가 말한 피자, 이름이 그란데 총각, 이상했다, 를 시켰다.

[해산물이 풍부한 그란치오 로제파스타]

   위에 음식 맛에 써놓은 것처럼 음식의 맛은 기본 이상을 했고, 실내 인테리어 등이 나의 사진찍는 취미를 살리도록 해주었다. 

   사람이 북적거리는 카페거리 레스토랑보다 좀 더 한산한 기분이 있어서 좋았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