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시 가고 싶은 맛집/국내 맛집

(제주도 서귀포 남원) 서귀포 남원 카페 맛집, 제주 남원 카페 맛집, "썬데이지"

by 헤드리 2025. 4. 15.
728x90
반응형

#Prologue 새로운 좋은 카페 추가요

남원읍 서성로에 있는 돌낭예술원에 가는 길에 근처에 있는 예쁜 카페를 찾아 모닝커피를 먹고 가기로 했다. 다음 평가에서 4.7점이고 후기도 괜찮아서 제주신영영화박물관, 남원큰엉해변 근처에 있는 썬데이지로 갔다. 특히 나는 계란 후라이 닮은 데이지 꽃을 좋아해서 그 카페로 결정했다.

 

# 썬데이지(다음 : 4.7, 네이버 : 평가점수 없음)

: 깔끔, 깨끗, 아기자기한 카페였다. 와이프가 디테일한 곳까지 예쁜 소품으로 꾸며 놓았다고 정말 신경 쓴 카페라고 할 정도로 예쁘게 꾸며놓았다.

[멀리 외롭게 바깥을 보고 있는 곰돌이 인형]

 

1. 썬데이지 소개 (08:00~18:00, 화요일 휴무)

  ㅇ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 남태해안로 9 1층

  ㅇ 전화번호 : 070-8287-256

  ㅇ 홈페이지 : https://www.instagram.com/sundaisy_cafe/

  ㅇ 주요 메뉴

    - 브런치 : 토마토 소고기 스튜(23.0), 고사리 들깨 크림 파스타(20.0), 아메리칸 블랙퍼스트 세트(24.0)

    - 아메리카노(6.0), 카페라떼(6.5), 바닐라라떼(7.0) 등

 

 

2. 총평

  ㅇ 썬데이지 총평 (★★★★, 4.5)

  다 마음에 드는데 개인적으로 카페 앞 뷰가 만족스럽지 않아 0.5점을 뺐다. 멀리 바다가 보이긴 하지만, 카페앞에 야자수?가 있어서 조금 답답해보인다. 이 답답한 뷰를 카페 내부 인테리어들이 보완해주었다.

[바깥에 자리잡은 의자들]

 

(커피 맛 : ★★★★★, 친절도 : ★★★★ , 카페 안 분위기 : ★★★★★)

 

#이용 후기 : 2025년 03월 21일(금요일)

제주 3주살기가 끝나가는 마지막 주 금요일, 우리는 무리하지 말고 가까운 곳으로 산책을 가기로 했다. 찾아보니, 돌낭예술원이라는 곳이 있는데 화산석에 특이한 나무들을 분재로 만들어 볼거리가 있다고 했다. 또한 렌트카에서 제공하는 한명 무료 쿠폰이 적용되어 그 곳을 찾기로 했다.

아침을 먹고 숙소 근처에 있는 카페가 아니라 돌낭예술원 근처에 있는 카페로 가기로 했다.

썬데이지 카페, 데이지 꽃을 좋아하는 나는 이름부터 마음에 들었다.

[곰돌이와 사진 찍어요]

 

차를 주차하고 카페로 들어서니 천장이 높아서 좋았다. 저 멀리 곰돌이 인형이 혼자 앉아서 창문밖을 보고 있었다. 카페 리뷰를 보니 곰돌이인형 옆이 포토존이라고 한다. 물론 곰돌이와 같이 사진 찍었다.

카페 안 곳곳에 포토존을 만들어 손님들이 즐길 수 있게 해놓았다. 모자 쓴 기린, 덩쿨 모양, 높게 달려 있는 특이한 색의 조명, 하얀색 테이블 들이 눈을 즐겁게 해주었다.

카페 앞으로 테이블이 있어 날씨가 좋으면 바깥에서 차를 마셔도 좋을 것 같았다.

[맛있는 커피]

 

우리는 늘 그렇듯이 나는 아메리카노, 와이프는 카페라떼를 시켜서 마시면서 이곳저곳에서 사진도 찍고, 바깥경치를 구경했다. 영수증 리뷰를 했더니 아이스크림을 사은품으로 줬는데 너어무 맛있었다. 카페에 가시면 꼭 영수증 리뷰를 해서 아이스크림을 먹길.

아침 일찍이라 손님이 우리 밖에 없어서 좋았고, 주인장이 친절하게 주문부터 커피 제공, 사은품인 아이스크림까지, 그리고 굿바이 인사까지 해주었다. 다시 찾고 싶은 카페이다. 제주도 서귀포시 남원읍에 갈 때 꼭 방문하시길 추천드린다.

[기린인형 머리에 씌워놓은 detail한 뜨개모자]

728x90
반응형

댓글